MEMBER  |    |    |  
회원 로그인
회원 가입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회원가입으로 서비스 약관개인정보 보호 정책 에 동의합니다.
변화

마음을 새롭게 하는 청장년

청장년선교회 전국연합회
청장년장기발전계획



전체
주요현황
21세기 전망
추진방향
분야별추진계획
연도별주제설정
주요 현황
청장년선교회 전국연합회는 1966년 2월 28일 대전 유성에서 "교회는 청장년을 부른다"라는 표어 아래 전국의 청장년 대표가 모여 협의회를 구성하고 활동을 시작한 이래 약 42년 동안 하나님의 놀라우신 사랑과 은혜 가운데 괄목할 만한 부흥과 발전을 거듭하였다.

현재 청장년선교회 전국연합회는 2004년 4월 새롭게 조직된 호남선교연회연합회를 포함하여 11개 연회연합회와 202(16개 해외 제외)개 지방 중 173개 지방연합회 및 개 교회 청장년선교회간의 상호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하면서, 이제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결속된 아름다운 신앙공동체로서 이 나라와 세계를 품에 안고 이 땅에 하나님 나라의 확장과 영혼 구원을 위한 복음의 사역을 위해 온전히 헌신된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들로 부르심을 받았다.

1989년 5월 24일 웨슬리 전도단을 결성하여 국내외 선교를 위한 선교대회를 개최하고, 해외선교를 위한 전도학교를 개강하여 1990년 10월 25일 중국에 웨슬리 전도단을 파송한 이래, 매년 중국과 러시아 그리고 동남아 등에 단기선교를 위한 전도단을 파송하고 있으며, 민족공동체 회복과 평화적 통일을 위한 통일기도회를 "이 땅 모든 산에서 한 나라와 한 민족을 이루라"는 주제로 1994년부터 실시하고 있다. 특히, 통일기도회는 백두산에서 한라산까지 청장년을 하나로 묶는 연결고리가 되고 있으며 이 땅의 통일을 앞당길 수 있는 영적인 기폭제가 될 것이다.

또한, 건강한 가정의 회복을 위한 부부세미나와 사회봉사활동에 따른 사회복지시설 탐방 그리고 제3세계 간접선교를 위해 기아대책선교와 농어촌선교를 비롯한 환경선교 등에도 사역의 지경을 확장해 나아가고 있다. 그리스도인으로서의 도덕성과 바른 가치관을 회복하고 정의사회를 실현하기 위한 변화와 개혁의 의지를 담은 청장년선교선언문과 청장년 신앙운동의 4대 강령인 기도운동, 회개운동, 성령운동, 전도운동은 이 시대 감리교 청장년 사역을 위한 이론적 기초가 되었다.

그러한 이론적 토대를 마련하기 위하여
1968-1978년 제1차 장기발전 10개년 계획,
1986-1990년 제2차 장기발전 5개년 계획,
1991-1995년 제3차 장기발전 5개년 계획,
1996-2000년 제4차 장기발전 5개년 계획,
2001-2005년 제5차 장기발전 5개년 계획,
2006-2010년 제6차 장기발전 5개년 계획,
2011-2015년 제7차 장기발전 5개년 계획,
2016-2020년 제8차 장기발전 5개년 계획,
2021-2026년 제9차 장기발전 5개년 계획,
을 수립하여 실천함으로써 구체적인 청장년 연합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1987년 8월 28일에 88서울 올림픽을 앞두고 세계인을 대상으로 88올림픽 전도단 발대식을 갖고 기도와 노방전도로 준비한 후 서울올림픽 개최연도인 1988년 9월 10일 서울올림픽 전도단 세계선교대회를 개최하고 올림픽 기간 동안 전도를 실시하였으며, 특별히 북한 선교를 위하여 북한 식량 보내기 운동과 산상기도회, 통일기금조성 등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또한 가족복지를 위한 부부세미나, 사회봉사활동에 따른 사회복지시설 탐방, 제3세계의 간접선교를 위해 기아대책선교, 농어촌선교, 환경선교 등에도 힘을 쏟고 있으며 1995년에는 광복50주년 및 통일 희년 기념 전국감리교 성가제를 개최하였다.

4차 장기발전 계획 기간 동안에는 3차 장기발전계획 기간에 실시하던 모든 사업을 지속하면서, 베트남 휴먼직업학교 기자재 설치 지원 및 네팔 가나안 초?중등학교 건립기금을 전달하였고, 청장년선교선언문 현실에 맞게 채택하여 선교에 지표를 삼고 있으며, 평신도 지도자를 양성하기 위하여 21세기 감리교 지도자 교육을 실시하였고, 청장년 운동 33주년 기념 및 한민족 영적대각성을 위한 통일기도회를 전 연회가 한자리에서 실시함은 물론, 연합교회의 기도운동 활성화를 위하여 화요산상기도회를 전 연회가 참여 할 수 있도록 노력 중에 있으며, 북한 식량 문제 해결을 위한 비료보내기와, 사회선교를 위하여 사랑나누기 결연사업을 실시하여 오고 있다.

5차 장기발전 계획 기간 동안에는 4차 장기발전계획을 계승하면서 중앙연회연합회의 창립총회와 함께 사회선교사업을 위한 일환으로 산타클로스 운동을 전개하였으며, 2002년 월드컵 웨슬리 전도단을 발족하여 서울을 비롯한 전국 10개 지역을 권역으로 나누어 각 연회와 합력하여 대대적인 전도활동을 전개하였다.

이어서 2003년에는 그 동안 한국감리교회의 새로운 변화와 성숙을 위한 계기마련의 일환으로 제25차 입법총회에서 최초로 청장년선교회 전국회장 및 10개 연회연합회장 등 11명이 총회대표 자격을 획득하게 되었다. 그리고 감독회장기 어린이 축구대회를 통하여 어린이 전도에 새로운 장을 마련하였으며, 본부에서 준비한 호남선교대회를 통하여 호남지역 선교의 지평을 새롭게 여는 사역에 참여하였고, 기술봉사단을 조직하여 강원도 영월지방에 저소득 가정을 대상으로 사랑의 집수리 활동을 통해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는 사회선교 및 봉사활동을 실시하게 되었다.

6차 장기발전 계획 기간 동안에는 5차 장기발전계획을 계승하면서 각연회별 성가제를 실시하여 북방선교와 동남아선교, 홀사모 돕기 등을 전개하였으며, 2008년에는 스포츠선교를 통한 현장전도의 일환으로 100개지방 500여 교회가 참여하는 제1회 청소년 전국축구대회를 개최하여 5,000여명의 청소년을 전도하였으며, 11개연회 30여지방 50여교회가 참여하는 제1회 청장년 전국축구대회를 개최하여 200여명의 청장년을 전도하였다. 또한 삼남연회 제주지방을 전국 차원에서 새롭게 조직하게 되었다. 2009년에는 세계의 복음의 최전선에서 사명을 다하는 청장년선교회 지원 선교사를 초빙하여 제1회 선교사대회를 열어 선교지의 실상을 통해 하나님의 역사를 재확인하고 선교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삼았다.

7차 장기발전 계획 기간 동안에는 ...

8차 장기발전 계획 기간 ...



21세기 전망
21세기는 세계화, 정보화, 다원화되는 우리 사회가 겪고 있는 산업구조의 변화, 과학기술의 발달, 인구구조의 변화, 정치적 민주화와 사회적 복지화의 열망이 교회와 사회에 속한 우리 모두에게 새로운 변화와 도전을 요구하고 있다.

미래 사회의 문제로는 개인주의의 만연으로 공동체의식이 상실될 것이고, 생활의 자동화와 전자화로 자율성이 약화될 것이며, 자원의 낭비와 환경의 남용으로 환경파괴가 일어날 것이며, 여가산업의 발달로 천민적 오락주의가 확산될 것이다.
또한 합리주의, 인본주의, 과학주의, 종교다원화가 강화되는 반면 영성, 종교성이 약화될 것이다.

한국교회의 현실은 양적 측면이나 질적 측면 모두에 있어서 미래교회의 전망을 어둡게 하고 있다. 어떠한 변화도 없이 지금의 추세나 경향이 지속되면 교인 수의 양적인 감소가 지속 될 것이고, 교회 기능이 축소되고, 교회의 사회적 설득력과 공신력이 약화가 예상된다.


추진방향
우리 청장년선교회은 미래사회의 변화 상황을 예측하면서 이에 철저하게 대비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방향을 제시한다.
가. 미래 변화의 대응
미래의 변화될 상황에 대하여 혜안(慧眼)을 가지고 성실하게 능동적으로 우리 청장년선교회에 주어진 과제를 수행함으로 청장년선교회는 급변하는 사회 상황에 이끌려 가는, 시대에 뒤떨어진 청장년선교회가 아니라 한국사회를 바람직한 방향으로 이끌어갈 수 있는 창조적이며 헌신적인 역할을 감당할 수 있어야 한다.

나. 복음선교
우리 청장년선교회는 예수님의 지상명령(행1:8)인 복음전파를 최우선으로 하여야 한다.

다. 사회선교
사회선교는 우리 청장년선교회가 마땅히 감당해야 할 선교회의 본질적 사명의 하나이다. 사회선교의 기본정신은 섬김(serving)이며, 돌봄(caring)이며 나눔(sharing)이다. 이러한 섬김, 돌봄, 나눔은 신앙의 구체적인 표현이며, 사랑의 구체적인 실천이다. 21세기를 맞이하여 우리 청장년선교회는 급변하는 사회상황을 직시하고 오늘날 우리에게 요구하고 있는 것들을 위하여 연구 실천함으로 사회 선교에 보다 적극적으로 노력하여야 한다.

라. 교육 차세대 지도자 교육을 통하여 하나님 나라를 실현하는 삶을 사는 그리스도인이 되게 하며, 전문화시대, 다원화 사회에 적재적소에서 전문적 지식과 경험이 있는 평신도의 잠재력과 지도력을 개발하여 그리스도의 사랑과 평화로 사회를 변화시키는 지도자로 세워져야 한다.

마. 가정
21세기의 가장 큰 화두는 가족 해체이다. 하나님께서 만드신 가정이 무차별하게 무너지는 시대, 가정을 소홀히 하고 가정을 멀리하는 세대에 우리 믿음의 가정이 모델이 되어 해결의 열쇠가 되도록 노력해야 할 것이다. 가정의 중요성을 깨닫고, 가정에 주신 하나님의 사명을 깨달아 지역사회에서 행복한 가정을 가꾸며 선교적 사명을 감당하는 가정이 되어야 한다.

바. 윤리
타락되어 가는 사회에서 천국을 바라보며 영적 성숙을 이루어 성화 되어 가는 삶으로의 변화를 통하여 나 자신과 내가 속한 곳에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건전한 기독교 윤리가 정착되어야 한다.

사. 공동체 회복
20세기의 한국교회가 ‘성장하는 교회’를 목표로 하여 달려 왔다면 이제 21세기에는 ‘성숙한 교회’로 거듭나야할 과제를 안고 있다. 이에 우리 청장년선교회는 섬김과 나눔, 그리고 사귐이 있는 참된 공동체 회복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한다.


분야별 추진방향
가. 선교분야
(1) 국내선교
(가) 정책 목표
*. 감리교회의 성장과 부흥을 지향(指向)한다.
*. 평화통일선교를 위한 북녘교회 재건에 대비한 지원사업을 한다.
*. 사회구원에 참여한다.
*. 정보화시대에 알맞는 문화선교정책에 힘쓴다.
(나) 정책 추진 내용
*. 교회 부흥에 기여할 수 있는 선교회가 되도록 한다.
*. 빚진 자들의 전도운동에 동참한다.
*. 7천교회 2백만 신도운동에 앞장선다.
*. 북녘동포를 위한 나눔 운동에 동참한다.
*. 북한선교정책을 수립하여 추진한다.
(2) 국외선교
*. “세계는 나의 교구”라는 죤 웨슬리의 선교정신을 따라 국외선교의 열정을 불태운다.
*. 웨슬리전도단의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함으로써 중국, 러시아, 동남아, 아프리카 등 선교에 인적 물적 선교적 자원을 결집시키되, 특히 중국의 조선족 선교를 통한 북한선교와 중국선교에 깊은 관심과 가능한 모든 노력을 기울인다. *. 외국인 근로자 선교를 통한 국외선교에 힘쓴다.
(3) 사회선교
*. 급속도로 변화해 가는 우리 사회의 시대적 요청에 부응하는 청장년선교회가 되기 위하여 군 선교, 경찰, 교도소, 직장 및 병원선교, 농촌 및 환경선교, 소외자 선교에 적극적으로 동참한다.
*. 천지 만물은 창조주께서 아름답고 조화롭게 지으신 하나님의 것이며 인간은 피조물의 한 부분 인 동시에 선한 청지기로서 자연과 더불어 공존하는 창조질서의 보존을 위하여 자연보호, 폐자원 재활용, 소비절약 등 창조질서 보존운동을 전개한다.
*. “선한 사마리아인 실천운동” "사랑나누기 실천운동" “맞들기 운동” 에 적극 동참한다.
나. 교육 및 훈련분야
세계화, 지방화, 개방화, 자율화, 창조화 사회를 지향하고 한 형제로써 협력과 일치를 기하며 그리스 도의 정예군사를 양성하는 수준 있는 교육과 훈련방안을 수립하여 추진한다.
다. 조직분야
(1) 목 표
*. 활동이 미약한 지방 및 개체교회 청장년선교회의 활성화를 위한 지원책을 강구한다.
*. 개교회주의, 파벌주의등 분열을 막고 협력하여 하나되는 모범된 조직을 운영해 나간다.
*. 연합회 활동에 지방 및 개체교회 청장년선교회 조직들이 적극 참여하도록 활동을 추진한다.
*. 전국연합회와, 연회와 지방, 지방과 개체교회 청장년선교회간 상호 유기적 협조체제 구축에 깊은 관심을 갖는다.
(2) 연회별 조직 현황
연 회 명 총 지 방 수 조직 지방수 미조직 지방수
서울 13 13 0
서울남 15 13 2
중부 30 24 6
경기 27 27 0
중앙 19 15 4
동부 23 20 3
충북 14 11 3
남부 19 11 8
충청 21 19 2
삼남 13 13 0
호남선교 8 7 1
합계 202 173 29

(3) 실천방안
(가) 지방 및 연회연합회 안에 조직개발위원회를 두고 미조직 개체교회 및 지방의 현황 파악과 조직 실천계획을 수립한다.
(나) 연회 지방연합회 회장협의회를 조직하여 연회 활동에 대한 정보교환과 협력사업을 논의한다.
(다) 기존 지방연합회 중 활동 기준에 달한 지방연합회는 그 기준에 미달하는 지방연합회 및 취약 지방연합회를 협력하여 집중적으로 육성한다.
라. 홍보분야
*. 청장년선교선언문과 4대 신앙운동의 구체적 실천내용을 홍보한다.
*. 교단내 갈라지고 분열된 신앙공동체의 개혁과 변화 그리고 일치를 촉구하는 내용을 홍보한다.
*. 부정부패, 부조리, 폭력, 미약, 성문란 추방 등 사회정의실천을 위한 내용을 홍보한다.
*. 예수그리스도의 사랑과 용서의 복음정신만이 평화통일과 세계평화의 열쇠임을 자각하는 운동을 전개한다.
*. 정보화사회에 알맞은 인테넷을 이용하여 우리의 모든 활동을 홍보한다.


연도별주제설정
제6차 장기발전계획 기간(2006 - 2010) 동안은 개인의 영성 회복을 통하여 하나님의 진정한 뜻을 발견하는 데 중점을 두고 계획하였으며, 실천 방안을 개인과 개인, 개인과 사회, 개인과 민족이란 개인의 영역에서 민족 더 나아가 세계의 영역으로 그 범위를 넓혀 가는 방향으로 주제를 설정하고 실천사항을 정하였다. 특히 이 기간은 21세기 초입 단계를 넘어 기초를 든든히 하고 한국사회의 여러 가지 문제와 교회의 여러 가지 문제를 해결의 시기이며, 휴전 후 55년을 맞이하여 민족의 염원인 평화통일의 완성을 소망하는 기간으로써 이에 지금까지 쌓아 온 실적과 경험을 바탕으로 시대를 앞서가면서 하나님의 뜻인 선교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힘을 다해 실천함으로써 우리가 처한 시대적 사명과 가정, 교회, 사회에서의 중추적 역할을 다하는데 있었다. 2006년에는 WMC세계감리교대회의 성공적인 수행 지원과 2007년도의 영남선교대회, 2008년에는 세계전도대회 및 제1회 감독회장기 전국청소년.청장년 축구잔치를 개최.

제7차 5개년 장기발전계획의 배경
이제 제7차 5개년(2011~2015) 장기발전계획은 제6차 장기발전계획의 실천적 토대 위에 감리교의 어두운 역사를 바로잡고 뼈를 깎는 자성과 사회의 만연한 불감증에 경종을 울리는 시대적 요청에 부응하며 더 나아가 민족적 분단의 아픔을 가슴에 안고 이 민족의 새로운 평화의 가교를 놓은 아름다운 청장년으로 거듭나는 것이 중요하다. 새로운 부흥(영적대각성)과 하나님 나라의 확장(세계복음화)에 역점을 두고 연도별 주제와 실천사항을 설정하게 되었다. 특히, 앞으로의 5년 기간은 27년 만에 부활된 4년 전임 감독회장 제제2기의 출범과 함께 우리 교회의 갱신과 부흥을 위해 주어진 "변화와 희망의 감리교회"의 차원을 넘어 “성숙과 화평을 이룩하는 감리교회”의 구체적인 실천과 청소년전도에 일익을 감당함은 물론, 21세기 세계 속에 한국감리교회에게 주어진 영적인 리더로서의 시대적 사명과 역할 등 감당해야 할 중요한 과제들을 안고 있는 중대한 시기이다. 따라서 이러한 막중한 사명과 역할을 감당하기 위하여 기본으로 돌아가 우리 자신으로부터의 내적 변화와 성령 충만을 통해 하나님께서 값없이 선물로 주신 구원의 은혜를 회복함과 함께, 화해자로서의 역할을 감당하면서 이 땅에 진정한 희망을 넘어 변화를 주도하는 하나님의 대리자로 우리 한 사람 한 사람이 세움을 받고자 하는데 있다.

그리고 궁극적으로 하나님께 최고의 기쁨과 영광을 드리는 것과 우리가 하나님을 최고로 즐거워하는 삶(인간의 최고 행복)이 나누어진 둘이 아니고 하나이며, 하나님의 천지창조 목적을 깨달음은 물론, 영혼구원이 하나님의 창조목적을 회복하는 것이기에 세계 복음화의 선발자로서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우리 청장년 모두가 예수그리스도의 제자로 온전히 헌신되어질 것을 결단하고 실천하기 위한 것이다.

년도 주제설정 배경 주제성구 실천사항수
2011 회계
(신앙의 회복)
(회개로써 신앙을 회복하는 해) 여호와께로 돌아가자 (요엘 2:13 ) 1. 개인, 가정에서
- 신앙의 참다움을 회복한다.
- 가정예배, 새벽기도, 말씀읽기를 실천한다.
2. 선교 공동체(교회, 직장, 연합회)
-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를 드린다.
- 항상 남을 섬기며 봉사하는 자세를 갖는다.
- 연합회 주관 기도회를 통해 삶의 경건을 회복한다.
2012 사랑
(섬김과 나눔)
(사랑으로 섬기며 나누는 해)
내 백성을 위로하자 (사 40:1)
1. 개인, 가정에서
- 사랑과 격려의 말로 섬기자.
- 아버지의 영적 권위를 회복한다.
- 사랑의 문자 주고받기
2. 선교 공동체
- 이웃의 어려움을 돌아보자.
- 힘든 일은 솔선수범으로 앞장선다.
- 연회,지방연합회 발전을 적극 지원한다.
2013 화합
(한마음의 평화)
(마음모아 평화를 이루는 해)
모든 사람으로 더불어 평화하자
(롬 12:18)
1. 개인, 가정
- 서로 이해하는 마음을 넓힌다.
- 가족의 아픔을 공유한다.
2. 선교 공동체
- 서로의 역할과 다름 인정하기.
- 다툼과 분쟁을 멀리하자.
- 연합회의 유기적인 관계를 갖는다.
2014 소명
(소명에 충성함)
(부르심에 충성을 다하는 해)
힘써 부르심과 택하심을 굳게 하자
(벧후 1:10)
1. 개인, 가정
- 묵상을 통해 주의 뜻을 분별하자.
- 말씀으로 자녀를 양육한다.
2. 선교회
- 각 지역에 전도운동 활성화 하기
- 각자의 은사를 따라 하나님의 사역 충실히 감당하자.
- 소명 의식을 분명히 한다.
2015 부흥
(열방의 복음화)
(열방에 복음의 물결이 확대되는 해)
땅 끝까지 이르러 증인이 되자
(행 1:8)
1. 개인, 가정
- 신앙의 기본(말씀,기도, 전도)에 충 실한다.
- 선교에 대한 모범과 실천을 보이자.
2. 선교회
- 교회와 개인에게 주어진 사명에 충성하자.
(전도)
- 직장 복음화에 앞장선다.
- 해외 선교지 개척과 봉사에 적극 참여하자
2016 세움
(배우는 청장년)
여호와를 경외하는 것이 지혜의 근본이요 거룩하신 자를 아는 것이 명철이니라
(잠 9:10)
1. 개인, 가정
- 묵상을 통해 주의 뜻을 분별하자.
- 말씀으로 자녀를 양육한다
2. 선교회
- 각 지역에 전도운동 활성화 하기
- 각자의 은사를 따라 하나님의 사역 충실히 감당하자.
- 소명 의식을 분명히 한다.
2017 세움
(함께하는 청장년)
보라 형제가 연합하여 동거함이 어찌 그리 선하고 아름다운고
(시 133:1)
1. 개인, 가정
- 묵상을 통해 주의 뜻을 분별하자.
- 말씀으로 자녀를 양육한다
2. 선교회
- 각 지역에 전도운동 활성화 하기
- 각자의 은사를 따라 하나님의 사역 충실히 감당하자.
- 소명 의식을 분명히 한다.
2018 세움
(나누는 청장년)
너희는 내게 배우고 받고 듣고 본 바를 행하라!
(빌 4:8)
1. 개인, 가정
- 묵상을 통해 주의 뜻을 분별하자.
- 말씀으로 자녀를 양육한다
2. 선교회
- 각 지역에 전도운동 활성화 하기
- 각자의 은사를 따라 하나님의 사역 충실히 감당하자.
- 소명 의식을 분명히 한다.
2019 세움
(영향력을 끼치는 청장년)
이같이 너희 빛이 사람 앞에 비치게 하여 그들로 너희 착한 행실을 보고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라 (마 5:16) 1. 개인, 가정
- 묵상을 통해 주의 뜻을 분별하자.
- 말씀으로 자녀를 양육한다
2. 선교회
- 각 지역에 전도운동 활성화 하기
- 각자의 은사를 따라 하나님의 사역 충실히 감당하자.
- 소명 의식을 분명히 한다.
2020 세움
(소망을 품은 청장년)
소망을 품은 청장년 나의 영혼아 잠잠히 하나님만 바라라 무릇 나의 소망이 그로부터 나오는 도다 (시 62:5) 1. 개인, 가정
- 묵상을 통해 주의 뜻을 분별하자.
- 말씀으로 자녀를 양육한다
2. 선교회
- 각 지역에 전도운동 활성화 하기
- 각자의 은사를 따라 하나님의 사역 충실히 감당하자.
- 소명 의식을 분명히 한다.
       



선교회비전
VISION2022
청장년장기발전계획
2022 사업계획
선교회비전 최신글
  [VISION2022] VISION2021
  [2022 사업계획] 2022 사업계획
  [2022 사업계획] 2018년 청장년선교회 전국…
  [청장년장기발전계획] 청장년장기발전계획
  [청장년장기발전계획] 9차발전계획
청장년선교회 전국연합회
마음을 새롭게 하는 청장년
02-399-3948
02-399-4350
bbaoul@naver.com
54대
55차 정기총회 

회원가입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 전체 최근게시글
  • 청장년선교회 전국연합회 SNS를 방문해 보세요
    청장년선교회 전국연합회 | TEL : 02-399-3948 | FAX : 02-399-4350 | 전국회계통장 : 농협 317-0001-4561-81
    주소 : (100-101)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149 감리회본부 16층 청장년선교회전국연합회(사회평신도국)
    Copyright ©2021~2022   myamkmc.org. All Rights Reserved.
    02-399-3948
    02-399-4350
    bbaoul@naver.com
    02-399-3948
    청장년선교회 전국연합회